-
등록일2025-07-14 15:17:32
-
작성자관리자13
-
조회수237
-
2025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신·편입생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
1) 등록금 납부 기간: 2025. 7. 15.(화) 09:00 ~ 7. 18.(금) 16:00
2) 등록금 납부 고지서 조회 및 출력: 2025. 7. 14.(월) 15:00 부터 아래 ‘☞ 등록금 납부 고지서 조회 바로가기’ 에서 확인
※ 학석사연계과정생의 경우, <붙임> 학석사연계과정(2025후기 일반대학원 진학자) 명단에서 수험번호를 확인 하여 조회
3) 등록금 납부 방법(아래 방법 중 선택하여 납부)
① 등록금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이체 납부(인터넷뱅킹,폰뱅킹 등)
② NH농협은행 전국 각 지점에 방문하여 고지서 납부
※ 고지서에 합격자별 가상계좌번호가 부여되어 있으며, 반드시 고지서에 명시된 지원자 성명과 납입금액이 일치하도록 입금하여야 함.
가상계좌로 정상 입금되었을 경우, 등록완료 처리(별도의 등록여부 문의 불필요)
4) 합격자 안내사항:<붙임>합격자 안내사항 확인 ※ 등록금 납부,수강신청(학번 확인)등 확인
5) 충원합격자 발표/등록(박사과정 신입학에 한함)
- (충원 합격)발표: 2025. 7. 22.(화) / 등록금 납부: 2025. 7. 24.(목) 09:00 ~ 7. 25.(금) 16:00
※ 최초합격자 미등록으로 인한 결원 발생 시, 후보자(박사과정)중 충원합격(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6)유의사항
- 등록금납부기간 내 미납 시 등록의사가 없음으로 간주하며,별도의 절차 없이 합격이 취소됨
- 졸업예정(학위취득 예정)증명서를 제출하여 합격한 경우, 2025. 8. 27.(수)까지 졸업(학위취득)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
※ 공주대학교 본교 졸업자는 제외(대학에서 일괄 확인)
- 허위서류 또는 부정한 방법 등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 될 경우,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함(입학전형 성적은 공개하지 않음)
-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