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등록일2025-01-16 19:32:54
-
작성자관리자13
-
조회수261
-
2025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신·편입생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
1) 등록금 납부 기간: 2025.1.21.(화) 09:00 ~ 1. 24.(금) 16:00
2) 등록금 납부 고지서 조회 및 출력: 2025.1.20.(월) 15:00 부터
아래 ‘☞ 등록금 납부 고지서 조회 바로가기’ 에서 확인
3) 등록금 납부 방법(아래 방법 중 선택하여 납부)
① 등록금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이체 납부(인터넷뱅킹, 폰뱅킹 등)
② NH농협은행 전국 각 지정에 방문하여 고지서 납부
※ 고지서에 합격자별 가상계좌번호가 부여되어 있으며, 반드시 고지서에 명시된 지원자 성명과 납입금액이 일치하도록 입금하여야 함.
가상계좌로 정상 입금되었을 경우 등록완료 처리(별도의 등록여부 문의 불필요)
4) 합격자 안내사항: <붙임> 합격자 안내사항 확인 ※등록금 납부,수강신청(학번 확인)등 확인
5) 충원합격자 발표/등록(합격자 중 미등록으로 인한 충원 사항 발생시 실시(박사과정 후보자 해당))
- (1차 충원 합격)발표: 2025. 2. 3.(월) /등록: 2025. 2. 5.(수) 09:00 ~ 2. 6.(목) 16:00
- (2,3차 충원 합격) 1차 충원 미등록으로 인한 결원 발생 시,후보자 중 추가 충원(일정 추가 안내)
6) 유의사항
- 등록금납부기간 내 미납 시 등록의사가 없음으로 간주하며,별도의 절차 없이 합격이 취소됨
- 졸업예정(학위취득 예정)증명서를 제출하여 합격한 경우,
2025. 2. 28.(금)까지 졸업(학위취득)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※ 공주대학교 본교 졸업자는 제외(대학에서 일괄 확인)
- 허위서류 또는 부정한 방법 등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 될 경우,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함(입학전형 성적은 공개하지 않음)
클릭 ☞ <등록금 납부 고지서 조회 바로가기> 2025.1.20.(월) 15:00부터 조회 가능
-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