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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난 모집요강

2017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등록 포기 신청 안내

  • 작성자
    전체관리자
  • 작성일
    2017-02-06
  • 조회수
    1156
  • 파일
    • 2017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등록 포기 신청 안내.hwp 미리보기
1. 신청기간: 2017. 2. 6.(월) ~ 2. 17.(금) 18:00까지
2. 신청방법: 등록포기 신청서(첨부파일)를 작성하여 제출서류와 함께
공주대학교 입학관리과로 방문 또는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출
가. 제출방법
- 팩스번호: 041-850-8903, 8904
- 이메일주소: ipsi@kongju.ac.kr
(제출서류를 스캔하거나,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이메일로 제출)
- 방문주소: 충남 공주시 공주대학로 56 공주대학교 입학관리과(대학본부 208호)
나. 결과조회방법
- 결과조회: 신청 결과는 공주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바람.
(전화 확인 불가)
- 확인시간: 두 시간마다 결과를 업데이트함.(11:00, 14:00, 16:00, 18:00)
3. 제출서류
- 등록포기 신청서
- 환불 받을 통장 사본(합격자 본인 또는 학부모)
- 합격자 본인 신분증 사본
4. 유의사항
- 결과 조회 미확인에 따른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.
- 등록포기 신청 후 1 ~ 2일내 등록금은 환불됨.
- 문의전화: 041-850-0126, 8015
※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자는 수강신청과 학번부여 관계로
빠른 시일 내에 등록포기(환불) 신청하여 주시기 바람.
※ 점심시간(12:00 ~ 13:00) 및 토, 일요일은 전화문의 및 방문신청 불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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