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2017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

  • 작성자
    전체관리자
  • 작성일
    2017-02-20
  • 조회수
    4573
  • 파일
    • 2017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합격자 공지사항.hwp 미리보기
ㅁ 2017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 조회 바로가기: 종료됨

★ 1차 충원합격자 발표는 2. 21.(화) 19:00 ~ 23:00 전화 녹취로 진행합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ㅁ2017학년도 추가모집 등록금고지서 출력 바로가기

ㅁ 2017학년도 추가모집 합격통지서 출력 바로가기

□ 추가모집 합격자 등록금 납부
가. 등록금 납부 기간: 2017. 2. 21.(화) 09:00 ~ 16:00
※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음.(공주대학교 홈페이지에서 개별출력: 고지서 출력 클릭)
나. 등록금 납부 장소: 농협은행 전국 각 지점
다. 등록금 납부 방법: 은행창구에서 고지서 납부 또는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 등으로 가상계좌 이체
라. 주의사항
- 등록금 미납 시 등록의사가 없음으로 간주하며, 별도의 확인절차 없이 합격이 취소됨.
- 등록금 납부는 계좌이체 등을 포함하여 16:00까지만 가능하며, 마감시간 경과 등으로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했을 경우 예외 없이 합격이 취소됨.
- 장학금 수혜 등으로 납부금액이 "0원"인 경우에도 반드시 농협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은행의 수납인을 받아야 등록 처리되며,
수납처리 하지 않을 경우 합격이 취소됨.
- 생활관 신청 및 생활관비 납부 등에 관한 사항은 신입생 합격 등록절차와 관련이 없으므로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
해야만 합격으로 처리됨.

□ 문의전화
가. 입학 관련 문의: 입학관리본부 041)850-0111
나. 장학금 및 장학재단 대출 관련 문의: 학생복지과 041)850-8048, 8051, 8052
다. 등록금 납부 관련 문의: 재무과 041)850-8092, 8084
라. 학생생활관(기숙사) 관련 문의: 041)850-0900(공주캠퍼스), 041)332-5809(예산캠퍼스), 041)521-9703(천안캠퍼스)

붙임: 합격자 공지사항
담당자정보
  • 담당자
  • 연락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