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2021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등록금 고지서 출력 안내

  • 작성자
    관리자2
  • 작성일
    2021-02-05
  • 조회수
    20398
  • 파일
    • (공주대) 2021학년도 대입 신입학 합격자 안내사항-공지.pdf

등록 기간: 2021. 2. 8.(월) 09:00 ~ 2. 10.(수) 16:00(오후 4시)
ㅁ 등록고지서 출력기간: 2021. 2. 5.(화) 14:00 ~ 2. 10.(수) 16:00

- 수시 최종 문서등록자와 정시 합격자 로그인 페이지가 각각 다르므로 확인 후 접속하여 출력
※ 수시 등록자가 정시 합격자 페이지에서 출력 불가, 정시 합격자는 수시 고지서 조회 페이지에서 출력 불가

등록고지서 출력방법: 합격자 등록금고지서 조회 페이지 로그인 후 등록금 고지서 출력
ㅁ 등록금 납부방법: 고지서를 출력하여 농협(지역농협 포함) 전국 지점을 방문하여 창구에서 납부하거나 고지서에 명시된 개인별 농협 가상계좌로 이체 납부(가상계좌: 23:00∼01:00사이는 농협 전산 점검시간이므로 입금 불가)
- 등록금 납부가 정상적으로 처리 됐을 경우 수험생 본인 휴대전화로 납부완료 알림톡 전송
10분 내 납부완료 알림톡 미수신 시 041-850-8092 또는 8088로 문의
ㅁ 주의사항
- 장학생으로 등록금액이 “0”원인 경우에는 등록기간내에 합격자발표 페이지 로그인 후 인증절차를 거쳐 “장학등록(0원납부)” 버튼을 클릭하여 납부처리(등록의사 확인)하거나,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학생회비등(선택금액)을 납부하여도 등록처리 됨
  ※ 수험생 본인 휴대전화 번호로만 인증 가능
-
납부기간에 등록금 미납 시 별도의 절차없이 합격이 취소됨.
- 등록금 납부 후 타 대학 충원합격 등의 사유로 등록 포기를 원하는 경우 즉시 홈페이지에서 등록포기 신청(입학안내 홈페이지에 별도 안내 예정)
ㅁ 문의 전화
- 장학금 및 장학재단 대출 관련 문의: 학생복지과 041)850-8048, 8051, 8052
- 입학 관련 문의: 입학본부 041)850-0111
- 등록금 납부 관련 문의: 재무과 041)850-8092, 8088
- 학생생활관(기숙사) 관련 문의: 학생생활관 041)850-0400(공주), 332-5809(예산), 521-9703(천안)

[2021학년도 수시(재외국민전형 포함) 합격자(최종 문서등록자)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]

붙임 (공주대) 2021학년도 대입 신입학 합격자 안내사항 1부.

담당자정보
  • 담당자
  • 연락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