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DF문서공주대학교 2025학년도 수시모집 최초 합격자 공지사항(안내용).pdf

닫기

background image

2025학년도  국립공주대학교  수시모집  합격자  유의사항  안내

□  합격자  문서등록

  -  문서등록  기간  :  2024.  12.  16.(월)  9:00  ~  12.  18.(수)  16:00(오후  4시)까지

  -  문서등록  방법  :  합격자  조회  페이지  ⇒ 

  ⇒  로그인  ⇒  SMS인증(핸드폰)  ⇒  문서등록

      ※  국립공주대학교  홈페이지  또는  입학  홈페이지에서 

  배너  이용

      ※  별도의  예치금  납부  없음

  -  문서등록  완료  확인방법:  합격자  발표  페이지  로그인  –  문서등록확인서  출력 

      ※  기간  내  문서등록하지  않는  경우  별도의  절차  없이  합격이  취소되므로  반드시  문서등록  확인바람

      ※  문서등록  완료  여부를  전화/온라인  문의로  확인할  수  없음

□  합격자  최종  등록

  -  등록금  납부  기간:  2025.  2.  10.(월)  09:00  ~  2.  12.(수)  16:00(오후  4시)까지

  -  등록금  납부  장소:  농협은행  전국  각  지점(가상계좌  이체  또는  창구  납부)

□  합격자  유의사항

  -  여러  대학에  동시  합격한  경우  한  개의  대학에만  등록하여야  하며,  이중  등록자가  발생한  경우  등록  기간 

내에  포기하지  않으면  이중  등록  위반으로  모든  입학이  무효가  됨.

  -  충원합격자  발표  기간  중  다른  대학의  충원  합격  통보를  받은  경우  등록을  원하지  않는  대학에  먼저  등

록포기  신청을  해야  함(신청방법은  추후  입학안내  홈페이지에  공지).

  -  수시모집  합격자는  수험생  본인의  등록여부와  관계없이  정시모집  및  추가모집에  지원이  불가함.

  -  수시모집  합격자는  개별  통지하지  않으며,  문서등록  기간에  문서  미등록  시  별도의  절차  없이  합격이  취소됨.

  -  문서등록  및  최종  등록을  모두  완료하여야  최종합격자로  처리되며,  문서등록이  완료되었다  하더라도  최종  등록

기간  내에  등록금을  납부하지  않을  경우  별도의  절차  없이  합격이  취소됨. 

  -  지원자격  요건이  있는  전형(지역인재전형,  기회균형지역전형,  농어촌학생전형,  특성화고등을  졸업한  재직자전형)의 

경우  합격  후에도  해당  지원자격  요건을  충족해야하며  추후  관련  증명  서류를  제출(‘25년  3월  예정)받음. 

⇒  [관련  안내  공지사항  바로가기]  [붙임1  참고]

□  수시  합격자  대상  학생생활관  선발  안내

    -  [신입생(수시)합격자  입실  안내  바로가기]    [붙임2  참고]

    -  신입생(수시)합격자  입실  신청  기간:  2025.  1.  3.(금)  9:00  ~  1.  6.(월)  23:00

    -  기타  자세한  사항은  하단의  유의사항  및  학생생활관  선발일정  안내  파일  참고

    -  관련  문의(공주캠퍼스:  041-850-0400,  예산캠퍼스:  041-332-5809,  천안캠퍼스:  041-521-9707)

□  문서등록  결과  조회

  -  합격자발표페이지  로그인  ⇒  문서등록확인서  출력 


background image

[붙임1]  지원자격  사후  검증  안내

2025학년도  수시모집  최종등록자  대상

 

지원자격  사후  검증을  위한  서류  제출  안내

1.  사후검증  필수  제출서류  및  확인  사항

해당 전형(해당자)

대상

지원자격  구분

제출서류

확인사항

지역인재전형

최종등록자* 

중 고교 졸업

예정자

-

-  고등학교  졸업증명서(원본)  1부

충청남・북도,  대전광역시, 
세종특별자치시  소재  고등
학교  졸업  여부  확인

기회균형지역전형

농어촌학생전형

농 어 촌 지 역 

교육과정  이수 

구분

6년

-  고등학교  졸업증명서(원본)  1부

-  부・모・학생  주민등록표초본(원본) 

각  1부(총  3부)

  ※  고교졸업일  이후  발급

-농어촌  소재  고등학교  졸업 

여부  확인

-고등학교  졸업일까지 

농어촌  지역  거주  여부 
확인

  (농어촌지역  중·고  6년 

교육과정  이수자는  부모의 
거주요건도  충족해야  함

)

12년

-  고등학교  졸업증명서(원본)  1부

-  학생  주민등록표초본(원본)  1부

  ※  고교졸업일  이후  발급

외국고교 

졸업예정자

최종등록자*

-

-  고등학교  졸업증명서(아포스티유 

확인서  또는  영사확인서  포함)  1부

-  고등학교  성적증명서(아포스티유 

확인서  또는  영사확인서  포함)  1부

-고등학교  졸업  여부  확인

특성화고  등을

졸업한재직자

전형

최종등록자*

4대보험  가입  산업체 

재직자,  4대보험  가입 

창업・자영업자

- 고용보험자격이력내역서(원본)  1부 

또는  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(원본) 

1부

-2025. 3. 1. 기준  재직  여부 

확인

-2025. 3. 1.  기준  총  재직

기간  3년(1,095일)  이상인지 
확인

4대보험  미가입  영세 

창업・자영업자

-  사업자등록증명원(원본)  1부

- 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원(원본)

1부

4대보험  가입대상  사

업체가  아닌  1차산업 

종사자(농업・수산업등)

- 농지대장(세대원  포함),  농업(또

는  어업)  경영체  등록확인서  등 

국가・지방자치단체가  발행하는 

공적증명서(원본)  1부

*  최종등록자:  최종  등록금  납부자

※  위  전형이  아닌  경우에도  지원자격  재검증에  필요한  경우  추가  서류  제출을  요청할  수  있음

2.  서류  제출  방법

전형명

제출방법

제출기한

지역인재전형,

기회균형지역전형,

농어촌학생전형,

외국고교  졸업예정자

고교  졸업일  이후  발급  받은  해당  서류(원본)를  학과  사무실에  제출

※  학과의  안내에  따라  제출

  2025.  3.  4.(화)  ~ 

학과에서  안내한 

제출기한  까지 

 

특성화고  등을 

졸업한  재직자전형

2025.  3.  1.  이후  발급  받은  서류(원본)를  학과  사무실에  제출

※  학과의  안내에  따라  제출

    ※  서류를  미제출한  경우  합격(입학)이  취소될  수  있음

3.  유의사항

  ★입학  후  재검증에서  지원자격  미충족  시  입학이  취소될  수  있으므로  모집요강에  제시한  지원자격을  유지할  수 

있도록  유념하여  주시기  바랍니다.★

    **  입학이  취소된  자는  학칙에  의거  입학이  취소된  날로부터  3년간  본교에  입학할  수  없습니다. 


background image

[붙임2]  학생생활관  입실신청  안내

2025학년도  국립공주대학교  학생생활관  입실대상자  선발  일정(예정)  안내

  국립공주대학교 학생생활관에서는 2025학년도 학생생활관 입실대상자 선발을 위하여, 
다음과  같이  선발  일정을  사전  안내하오니  생활관  입실을  희망하는  학생은  참고
바랍니다.

□  선발  일정(예정)

신청대상

신청
구분

안내문
공고일

입실  신청

(증빙서류  제출)

결과  발표

생활관비  납부

(납부고지서  출력)

룸메이트  신청

(납부자에  한함)

학부,  대학원

재학생

(복학예정자)

최초
신청

‘24.  12.  9.(월)

18:00

‘24.  12.  13.(금)  09:00
    ~  12.  16.(월)  23:00

‘24.  12.  30.(월)

14:00

‘25.  1.  14.(화)  09:00

  ~  1.  16.(목)  23:00

‘24.  2.  21.(금) 

09:00

    ~  2.  24.(월) 

23:00

학부신입생

(수시)합격자

최초
신청

‘24.  12.  9.(월)

18:00

‘25.  1.  3.(금)  09:00
    ~  1.  6.(월)  23:00

‘25.  1.  13.(월)

14:00

학부,  대학원

재학생

(복학예정자)

추가
신청

‘25.  1.  20.(월)

18:00

‘25.  1.  21.(화)

09:00  ~  23:00

‘25.  1.  23.(목)

14:00

‘25.  1.  24.(금)

09:00  ~  23:00

학부  신입생

(수시)합격자

학부  신입생

(정시)합격자

최초
신청

‘25.  2.  3.(월)

18:00

‘25.  2.  10.(월)  09:00
    ~  2.  12.(수)  18:00

‘25.  2.  17.(월)

14:00

‘25.  2.  18.(화)  09:00

  ~  2.  19.(수)  23:00

대학원  신입생

합격자

최초
신청

편입생  합격자

최초
신청

학부,  대학원

신․편입생/재학생

(복학예정자)

추가
신청

‘25.  2.  21.(금)

18:00

‘25.  2.  24.(월)

09:00  ~  23:00

‘25.  2.  26.(수)

14:00

‘25.  2.  27.(목)

09:00  ~  23:00

해당 

생활관으로 

개별  문의

 * 위 일정은 대학과 생활관 사정(입시 일정 및 여석 상황 등)에 따라 변경될 수 있으며, 변

경 시 학생생활관 홈페이지(https://dormi.kongju.ac.kr)에 별도로 안내할 예정입니다.

 * 신․편입생의 경우 학번이 부여된 이후의 추가 입실신청부터는 재학생으로 간주하여 대상

자별 여석상황과 관계없이 재학생과 동일하게 학번으로 입실신청을 받아 여석을 통합하
여 선발할 예정입니다.

 * 기타 자세한 사항은 학생생활관 홈페이지(https://dormi.kongju.ac.kr)에 게시되는 해당 입실신

청 안내문을 꼼꼼하게 확인하시기 바라며, 안내문 미확인(미숙지)으로 인한 불이익은 학
생 본인에게 책임이 있으니 유의하시기 바랍니다.

□  신청  방법:  학생생활관 홈페이지(https://dormi.kongju.ac.kr)를 통한 Online 신청

□  문의처  [평일  09:00~18:00  문의  가능  (단,  점심시간  12:00~13:00  제외)]
      • 공주캠퍼스 학생생활관: ☎ 041-850-0400
      • 예산캠퍼스 산업과학대학 생활관분관: ☎ 041-332-5809
      • 천안캠퍼스 공과대학 생활관분관: ☎ 041-521-97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