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DF문서국립공주대학교 2025학년도 재외국민과 외국인특별전형 합격자 문서등록 안내.pdf

닫기

background image

국립공주대학교

2025학년도  재외국민과  외국인특별전형  합격자  문서등록  안내

□  합격자  문서등록

  ○  문서등록  기간  :  2024.  12.  16.(월)  09:00  ~  12.  18.(수)  17:00(오후  5시)까지

  ○  문서등록  방법  :  국립공주대학교  입학안내  홈페이지  ⇒  재외국민/외국인  ⇒  공지사항  ⇒  문서등록 

안내  공지  게시글  ⇒  문서등록  링크  접속  후  로그인  ⇒  SMS인증(지원자  핸드폰) 

⇒  문서등록(예치금  납부  없음)

  ○  문서등록  완료  확인방법:  합격자발표  페이지  로그인  ⇒  문서등록  확인서  출력

□  등록금  납부

  ○  등록금  납부  기간:  2025.  2.  10.(월)  09:00  ~  2.  12.(수)  16:00

  ○  등록금  납부  장소:  농협은행  전국  각  지점(가상계좌  이체  또는  창구  납부)

      ※  등록시간  및  고지서  출력방법은  추후  입학안내  홈페이지(수시모집-공지사항)에  공지  예정

□  합격자  유의사항

  ○  합격자는  개별  통지하지  않으며,  문서등록  기간에  문서  미등록  시  별도의  절차  없이  합격이  취소됨.

  ○  여러  대학에  동시  합격한  경우  한  개의  대학에만  등록하여야  하며,  이중  등록자가  발생한  경우  등록 

기간  내에  포기하지  않으면  이중  등록  위반으로  합격을  취소함.

  ○  타대학  합격  등의  사유로  등록  후  등록을  포기하고자  하는  경우에는  국립공주대학교  등록포기 

신청  및  승인  후  타대학에  등록해야  함.(신청방법은  개별  안내)

  ○  입학정원의  2%  이내  모집전형(재외국민전형)으로  합격한  수험생은  본인의  등록여부와  관계없이 

정시모집  및  추가모집에  지원이  불가함.(전교육과정이수자  전형,  북한이탈주민전형은  해당사항  없음)

  ○  문서등록  및  최종  등록을  모두  완료하여야  최종합격자로  처리되며,  문서등록이  완료되었다  하더라도 

최종  등록기간  내에  등록을  하지  않을  경우  별도의  절차  없이  합격이  취소됨.

□  합격자  제출  서류

  ○  제출대상:  합격자  중  졸업예정자

  ○  제출서류

      -  공통:  지원자  고등학교  졸업증명서,  성적증명서

      -  입학정원  2%  이내  모집전형:  졸업학기까지  포함해야  지원자격을  충족할  경우,  보호자의  국외근무  확인

서류(재직(경력)증명서  등),  출입국사실증명서,  재외국민등록부  등본  등  지원자격  서류  추가  제출

      ※  외국  발급서류는  원본이어야  하며  아포스티유  인증  또는  영사확인  필수(다만,  교육부  인가  재외한국

학교  발급서류의  경우  학교장  직인으로  갈음)

  ○  특별한  사유  없이  지정된  기일  내에  서류를  제출하지  않거나,  지원자격이  충족되지  못할  경우  합격을 

취소하며  입학  이후에도  입학을  취소할  수  있음

  ○  제출기한:  2025.  2.  28.(금)까지  (※  일본  고등학교  졸업예정자는  제출기한(ʹ25.  3.)  별도  안내예정)


background image

  ○  제출처:  (우)32588  충남  공주시  공주대학로56  국립공주대학교  입학본부  입학과(대학본부  208호)

□  학생생활관  선발  안내

    ○  신입생(수시)  합격자  입실  신청  기간:  2025.  1.  3.(금)  09:00  ~  1.  6.(월)  23:00  <예정>

    ○  자세한  사항은  국립공주대학교  학생생활관  홈페이지>  캠퍼스별  공지사항  확인

          (  https://dormi.kongju.ac.kr,  https://dormi.kongju.ac.kr/HOME/board/?id=notice&p=1  )

    ○  생활관  관련  문의:  공주캠퍼스  041-850-0400,  예산캠퍼스  041-332-5809,  천안캠퍼스  041-521-9707

□  기타사항

  -  장학금,  오리엔테이션,  수강신청  등은  ʹ25년  2월  초  입학안내  홈페이지에  공지  예정


background image

[붙임2]  학생생활관  입실신청  안내

2025학년도  국립공주대학교  학생생활관  입실대상자  선발  일정(예정)  안내

  국립공주대학교 학생생활관에서는 2025학년도 학생생활관 입실대상자 선발을 위하여, 
다음과  같이  선발  일정을  사전  안내하오니  생활관  입실을  희망하는  학생은  참고
바랍니다.

□  선발  일정(예정)

신청대상

신청
구분

안내문
공고일

입실  신청

(증빙서류  제출)

결과  발표

생활관비  납부

(납부고지서  출력)

룸메이트  신청

(납부자에  한함)

학부,  대학원

재학생

(복학예정자)

최초
신청

‘24.  12.  9.(월)

18:00

‘24.  12.  13.(금)  09:00
    ~  12.  16.(월)  23:00

‘24.  12.  30.(월)

14:00

‘25.  1.  14.(화)  09:00

  ~  1.  16.(목)  23:00

‘24.  2.  21.(금) 

09:00

    ~  2.  24.(월) 

23:00

학부신입생

(수시)합격자

최초
신청

‘24.  12.  9.(월)

18:00

‘25.  1.  3.(금)  09:00
    ~  1.  6.(월)  23:00

‘25.  1.  13.(월)

14:00

학부,  대학원

재학생

(복학예정자)

추가
신청

‘25.  1.  20.(월)

18:00

‘25.  1.  21.(화)

09:00  ~  23:00

‘25.  1.  23.(목)

14:00

‘25.  1.  24.(금)

09:00  ~  23:00

학부  신입생

(수시)합격자

학부  신입생

(정시)합격자

최초
신청

‘25.  2.  3.(월)

18:00

‘25.  2.  10.(월)  09:00
    ~  2.  12.(수)  18:00

‘25.  2.  17.(월)

14:00

‘25.  2.  18.(화)  09:00

  ~  2.  19.(수)  23:00

대학원  신입생

합격자

최초
신청

편입생  합격자

최초
신청

학부,  대학원

신․편입생/재학생

(복학예정자)

추가
신청

‘25.  2.  21.(금)

18:00

‘25.  2.  24.(월)

09:00  ~  23:00

‘25.  2.  26.(수)

14:00

‘25.  2.  27.(목)

09:00  ~  23:00

해당 

생활관으로 

개별  문의

 * 위 일정은 대학과 생활관 사정(입시 일정 및 여석 상황 등)에 따라 변경될 수 있으며, 변

경 시 학생생활관 홈페이지(https://dormi.kongju.ac.kr)에 별도로 안내할 예정입니다.

 * 신․편입생의 경우 학번이 부여된 이후의 추가 입실신청부터는 재학생으로 간주하여 대상

자별 여석상황과 관계없이 재학생과 동일하게 학번으로 입실신청을 받아 여석을 통합하
여 선발할 예정입니다.

 * 기타 자세한 사항은 학생생활관 홈페이지(https://dormi.kongju.ac.kr)에 게시되는 해당 입실신

청 안내문을 꼼꼼하게 확인하시기 바라며, 안내문 미확인(미숙지)으로 인한 불이익은 학
생 본인에게 책임이 있으니 유의하시기 바랍니다.

□  신청  방법:  학생생활관 홈페이지(https://dormi.kongju.ac.kr)를 통한 Online 신청

□  문의처  [평일  09:00~18:00  문의  가능  (단,  점심시간  12:00~13:00  제외)]
      • 공주캠퍼스 학생생활관: ☎ 041-850-0400
      • 예산캠퍼스 산업과학대학 생활관분관: ☎ 041-332-5809
      • 천안캠퍼스 공과대학 생활관분관: ☎ 041-521-9707